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1E
  2. 게시판
  3. PR

PR

게시판 상세
제목 [기사] 크레모랩 뮤즈 한예슬,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 참석
작성자 CREMORLAB (ip:)
  • 작성일 2018-10-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8
평점 0점

[2018. 10. 26]






배우 한예슬이 오는 26일 오후 5시부터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되는 크레모랩의 신제품 소개 자리에 참석한다.


화장품 편집샵 시코르(CHICOR)와 함께하는 이날 행사는 아시아 넘버원 온천수 화장품 크레모랩(CREMORLAB)의 신제품 티이엔 크레모® 오 떼르말 클렌징 밤 출시를 기념하는 자리로서 그 동안 크레모랩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던 브랜드 뮤즈 한예슬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한예슬은 이번 행사에서 티이엔 크레모® 오 떼르말 클렌징 밤 소개는 물론 크래모렙 제품 구매 고객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며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계획이다.


크레모랩은 이번 행사를 기념하여 3일간 시코르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단독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그 외에도 시코르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크레모랩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엔 알찬 구성의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크레모랩 공식 SNS를 팔로우하고 한예슬 방문 행사 인증샷을 올리면 사은품을 증정하며 베스트 게시물로 선정 시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신제품 티이엔 크레모® 오 떼르말 클렌징 밤(T.E.N. Cremor® Eau Thermale Cleansing Balm)’은 원스텝 딥클렌징, 스킨케어, 결케어, 마사지, 아로마 테라피까지 한번에 가능한 5 in 1 미네랄 트리트먼트 클렌징 밤으로 미네랄 재생효과가 뛰어난 붉은 빛 온천수가 함유되어 탄력 강화를 비롯해 피부 근본부터 건강하게 회복시켜 준다. 특히 밤타입의 텍스쳐가 체온에 의해 오일로 녹는 to 오일 제형으로 천연 유래 오일과 모로코 라바 클레이 성분이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진한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깨끗하게 지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닫기